CAFE

파크골프 동호회

오늘 공 잘치고 갑니다.

작성자범생이|작성시간26.05.27|조회수249 목록 댓글 4

즐거웠어유...!!
군자에서 뒷풀이 하고
사당에서 버스타고
집에 갑니다.

다음달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점 | 작성시간 26.05.27 범생이님 피곤 하시겠어요
    그리고 공두개 찬조 감사 합니다
  • 작성자볼매 | 작성시간 26.05.28 저두유 ㆍㅎ
    어제는
    한달에 한번 만나는
    파골 선배님들
    만나서 방가웠어유 ㆍㅋ
    범생이님 ~~^^
  • 작성자영 심 | 작성시간 26.05.28 ㅋㅋ 잘 들어가셨지유 ㅎ 수고 많으셨어요 매달 참석 하셔유
  • 작성자강동 | 작성시간 26.05.28 범생이님!
    화천 산천어 파골 cc 먼길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