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정모는
화천 산천어 제1구장에서
88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1호차는
포섬 베스트볼 홀매치
2호차는
포섬 베스트볼
스트로크 플레이로
멋진경기를 하였습니다
비도 안오고
햇빛도 없는
공치기 좋은날 이었어요
참석해주신 88명의
회원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6월달 정모 공지는
6월3일 수요일
오전9시정각에 올립니다
범생이님
파크골프공 2개
찬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동 작성시간 26.05.28 시원하고 좋은 날씨에 화천에서 파골 라운딩 즐거웠고 뚝베기 메기 매운탕 소주 안주로도 최고였습니다! 총무님 많은 골퍼들이 참석 하였는데 회계보고 하시느라 수고 많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 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강동 위원님
사진찍느라 수고하셨어요
항상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ㅎ -
작성자유누 작성시간 26.05.28 수고 많이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 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총무 보조하느라
수고하셨어요
매달 부탁드릴께요 ㅎ -
답댓글 작성자다 올 작성시간 26.05.29 유누님
다올옆에 앉아갈때는
점심은 다올이 책임질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