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크골프 동호회

5월 정모 결산

작성자영 심|작성시간26.05.28|조회수329 목록 댓글 31

5월 정모는 
화천 산천어 제1구장에서
88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1호차는 
포섬 베스트볼 홀매치
 
2호차는 
포섬 베스트볼
스트로크 플레이로
멋진경기를 하였습니다 
 
비도 안오고
햇빛도 없는 
공치기 좋은날 이었어요 
 
참석해주신 88명의
회원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6월달 정모 공지는
6월3일 수요일 
오전9시정각에 올립니다

 

범생이님 

파크골프공 2개

찬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동 | 작성시간 26.05.28 시원하고 좋은 날씨에 화천에서 파골 라운딩 즐거웠고 뚝베기 메기 매운탕 소주 안주로도 최고였습니다! 총무님 많은 골퍼들이 참석 하였는데 회계보고 하시느라 수고 많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 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강동 위원님
    사진찍느라 수고하셨어요

    항상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ㅎ
  • 작성자유누 | 작성시간 26.05.28 수고 많이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 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총무 보조하느라
    수고하셨어요
    매달 부탁드릴께요 ㅎ
  • 답댓글 작성자다 올 | 작성시간 26.05.29 유누님
    다올옆에 앉아갈때는
    점심은 다올이 책임질께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