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5월정모를 마치고 6월 정모 예비공지 입니다
장소~~~양양 송이버섯 파크골프장 54홀
언제~~~6월24일 수요일
본공지~~~6월3일 오전9시 정각 댓글순으로 44명 마감
탑승지~~~군자역 5~7호선 5번출구 오전7시30분 출발
***종전에 공지가 오후 4시 였지만
6월공지 부터는 매월 첫번째 수요일 오전 09시로 변경 되었습니다
대리댓글 불의 본인만 댓글 허용
회원정보 회원공개 하여야 참석 할수 있습니다
비공개 운영진공개는 참여 할수 없음
### 본 공지 올라오면 댓글 달아 주셔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