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구장 신규9홀 입구에서 ~ 왼쪽부터 시니님 ~령화님 ~열공볼님
과연 어떨지 ~? 기대를 갖고 공을 쳐 봤지만~
잔디는 듬성듬성하고 모래가 많이 깔려 있어 공이 굴러 가지를 않습니다
제가 볼때는 내년에나 제대로 공을 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평2구장을 가시는 회원분들은 참고하시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범생이 작성시간 26.06.03 무엇이든 첫술에 배부르고
만족스럽지는 못하겠죠.
세월이 약이라 기다리면 좋은날이 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 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신생 파골장은 다들 문제가 있지만 ~
세월이 흐르면 제대로 된 파골장으로 자리를 잡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소낙비1 작성시간 26.06.04 2구장은 당분간 A/B/C 27홀만 돌고 나와야 할듯.
그나저나 양평은 계속 롯또뽑기가 꽝이니,
가보기도 힘드네요. ㅎ -
작성자무 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당분간 27홀만 이용하고 신규9홀은 차후 정상화되면 도전하는게 정답입니다.
예약은 운수소관이지만 저는 자주 당첨되었습니다
오늘도 가는 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낙비1 작성시간 26.06.04 ㅎ 무어님은 양평구장과 궁합이 맞나 봅니다.
언제 나도 한번 불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