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크골프 동호회

양평 에서ㆍㅎ

작성자볼매|작성시간26.06.07|조회수315 목록 댓글 8

언제든지 가면 좋은 곳

5일에
즐겁게
라운딩 하고
칼만두에 콩국수
맥주 + 소주ㆍ는
기본 이죠 ~~^^
초대해 주신
임무심 고문님
령화님
열공볼 님
함께 여서 즐거웠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만점 
    마른 번개 ㆍㅋ
  • 작성자영 심 | 작성시간 26.06.07 양평은 언제가도 좋은곳 맞아요
    좋은분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가고ㆍ오고
    전철로
    네시간 걸리지만
    그만큼
    보람도 있답니당 ~~♡♡♡
  • 작성자다 올 | 작성시간 26.06.07 날씨좋고 맴버좋고 뒷풀이 좋구요 ^^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ㆍ넹
    시작과
    끝이 좋았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