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부산서 안양 아들집 왔어요
화요일 10시쯤 안양 새물 공원에
파크골프 즐기러 가볼려구요
혹여 주위에 계시는분 운동
하실분 계시면 함께 운동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 바 작성시간 26.06.16 누구나 갈 수 있는 모양입니다. 나 있는 곳이 너무 멀어서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먼 길 오셨는데 즐거운 운동하고 가시길요
-
작성자좋은일만 작성시간 26.06.17 이제야 보았네요.
헛걸음 안하시도록 정보공유합니다.
예전에는 선착순으로 입장하였는데
금년 4월 27일부턴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연습장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공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염려 덕분에 오후에 가서
다섯라운드 운동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