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크골프 동호회

안양 새물공원 파크골프 운동하러 가실분~

작성자공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276 목록 댓글 3

저는 부산서 안양 아들집 왔어요
화요일 10시쯤 안양 새물 공원에
파크골프 즐기러 가볼려구요
혹여 주위에 계시는분 운동
하실분 계시면 함께 운동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 바 | 작성시간 26.06.16 누구나 갈 수 있는 모양입니다. 나 있는 곳이 너무 멀어서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먼 길 오셨는데 즐거운 운동하고 가시길요
  • 작성자좋은일만 | 작성시간 26.06.17 이제야 보았네요.
    헛걸음 안하시도록 정보공유합니다.

    예전에는 선착순으로 입장하였는데
    금년 4월 27일부턴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연습장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공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염려 덕분에 오후에 가서
    다섯라운드 운동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