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 한 잔의 여유

모던함 이란..

작성자삼족오|작성시간26.06.03|조회수780 목록 댓글 9

     플레이어 버튼 > 클릭

                   

Memoir of Color...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커피방을 바라보며
역시(
亦是),
나무야 방장님은 멋지다요
.

chic 인게지요.
 
커피방 이여~~~
Don't go.가지마세요.
Stay here.여기 머무르세요.
I need you.당신이 필요해요.
Because우리들 추억은 아직도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기에
....
Memories of us I still keep.

 Fall Double Vision생각&생각의 線上선상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가리나무님, 댓글 반가이 맞습니다.
    제 글흐름을 잘 풀이해주셔서 이 또한
    고마운 마음입니다.

    커피방에 여러분들이 오래오래 머물기를
    바래보며 다양한 회원님들의 게시물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하네요.

    물론, 요즈음 가리나무님 참으로 듣기 편한
    음악방송을 들으면 절로 기분이 느긋해지는게
    노래의 감성에 젖어드는 나만의 시간이 좋네요.
    다시한번, 좋은 음악 틀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 저 위에 계시는 분은 이방 엄지척~!! 이신
    나무야 방장님을 제가 지금껏 커피방 여러 사진으로
    접하고 보아온 모습을 나름 생각나는대로 편집 했네요.
    풍기는 자태(姿態)가 참, 고우신 분 같습니다.

    그나저나, 계시는 쪽에 날씨가 좋지않다는
    뉴스를 접한지라, 어찌 피해는 없으신지요.
    지구 전체적으로 이상기후로 올 여름철 내내
    기상이변이 잦을 듯 싶다는 예보가 많으니
    어떻든 안전하게 잘 대처(對處)하시길 멀리서나마
    두손모아 안부기도(安否祈禱) 드리며,
    추천(推薦) 주신듯 하여 감사(感謝) 드립니다., ^&^
  • 작성자낭주 | 작성시간 26.06.07 삼족오님과 텔레파시가 통했나 봅니다.
    이른 아침에 커피방을 들렸더니 추억의 한편을
    2018년 봄 쯤 6개월간 커피방에서 3사람의 인연
    나무야 방장님 삼적오님 낭주 3사람이 커피방
    실내온도를 높혔던 그런 시절이 있었지요.

    다시 컴백 3사람의 대화를 가끔 만납시다. 더 화려하게 더 뜨겁게~
    재능이 많은 삼적오 후배님 마니마니 반갑습니다.
    아무리 반갑다고 속옷도 안 입혀 하의 실종 ~~~~
    나무야 방장님 반갑습니다, 삼적오님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나무야 | 작성시간 26.06.07 ㅎㅎ
    반갑습니다,선배님~^^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낭주 선배님, 댓글 반가이 맞습니다.
    그러고 보니 정말이지, 세월이 후딱~
    십년 가까이가 엊그제 같기도 하네요.

    역시나 선배님 죠크는, 하하
    늘씬한 다리의 각선미처럼 오래오래
    나무야 방장님의 세련(洗練)된 건강함에
    언제나 평안(平安)하길 바래는게지요.

    물론, 낭주선배님도 건강무탈(健康無頉)하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나무야 방장님,
    방가방가~~하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