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 한 잔의 여유

표고버섯 기둥

작성자최멜라니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127 목록 댓글 6

어제
신문지 펴고 널어논 표고 버섯

실컷 숙면 취하고 일어나
젤 먼저
버섯 앞으로

아차!
국기 게양 하며 묵념

그리고
다시 통통한 표고 버섯 에게
지져분 한것 털며
긁어 내며 기둥 떼어 분리
버섯은 썰어
펼쳐 놓고
기둥 도 하나 하나 갈라 찢어서
역시나 잠시 놔두고

아침 먹고
썰어 논 버섯 지붕은 냉동 실로
쭉쭉 찢어 논 기둥 은
장아찌 로

친구가
오이지 담궜 다고 가져 가라고
어제 늦은 저녁 퇴근 하는 길에
받으러 갔더니 한통을 통째ᆢ

무침 해서 점심 먹고

집안 일 마무리

바람이 스산한 오후

커피 내려서
호로록 감기 기운이 살짝
목을 뜨~끈하게 꿀꺽ᆢ

수고 하는 분들
여유 를 즐기는 분들
나름 즐기고 누리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매번 감동 을 넘어
    미얀함 을 갖게 하는 친구랍니다
    통 에다 무엇을 채워 전해야 할까 ᆢ
    고민중 이랍니다!!!^^~
  • 작성자나무야 | 작성시간 26.06.07 벌써 오이지?
    주는 친구는 살림꾼인가
    봅니다~ㅎ

    담기는 귀찮고
    먹기는 불과 몇개~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작년에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때 고맙다고
    잘 먹었다고 했더니
    또 담아준다더니 벌써 담가서 가져가라고 재촉을 해서 받아 왔습니다ᆢ
    갸녀린 친구 마음 씀은 대장부 식당 하느라 힘든데 그 친구가요~^^
  • 작성자삼족오 | 작성시간 26.06.08 최멜라니아님, 안부인사(安否人事) 여쭙니다.
    그나저나 따끈따끈하게 목관리 잘하셔서
    얼릉 감기기운 떨쳐 내시길요.

    언제나 건강(健康)하시길 바래 보는 마음으로
    힘차게 첫번째로 추천(推薦)드리비다., ^&^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한주일 건강히 지내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