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어 버튼 > 클릭 ♨
monoselfDialogue
暫時잠시나마 어찌나 쪽잠인지... |
|
책상위에
널부러진 잡동사니 여기저기 메모지는 |
|
나이따라
옅어지는 기억의 끝자락을 놓칠까봐
커피 향기 풀풀댄 또 한편의 달콤함을 맡아본다.
한다고 하는데 하다가 고개 떨구기 茶飯事다반사
쿨쿨~~코 안골기 그나마 다행인 듯 싶은데
입가에 침냄새 질질~~ 난감하기가 참, 그렇다.
하매도..,
맡은 바, 처리 일감은 졸림을 비벼서라도 우야든
하고야..,
마는 바, 剛直강직함은 오지기나 굴뚝불통不通 같아
예나지금이나
호주머니속 빨아먹는 스틱 위장약은
찰딱서니 없게시리, 예나지금이나
찰싹 달라 붙어
시도때도없이
속이 씨리다 싶으면 단골메뉴 행차行次
Epilogos에필로고스
아주아주 지지리도 높고높은 하늘아래 발아래는
빙글빙글
連實연실
도는 듯 까마득낭떠러지추락경墜落景
속절없이 후두둑 |
Fall Double Vision생각&생각의 線上선상에서...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가리나무님, 글 목록난을 보면 아래 PC버전 글을 클릭하세요.
다음카페 자체가 무언가 버벅거리는 모양세 인가 봅니다.
제가 우회로를 만들어 났으니 아래글 내용난에 5060 표시된
네모창을 클릭하면 제대로 보일겝니다. -
작성자가리나무 작성시간 26.06.11 추천은 어제했고 오는 마음잡고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PC버전으로 보시니 제대로 보이시지요.
스마트폰으로 보면 이상없는데
PC로 보면 말씀 마따나 소스코드 초록색글이
복잡히게 보이는게 아마도 다음 프로그램을
업로드 과정에 무언가 좀 그런듯 보이니
제가 우회회로로 PC버전을 따로 그 아래 글에
안내해 났으니 아래글 내용난을 클릭하세요.
추천(推薦)주셔서 고맙습니다.
가리나무님, 오늘도 함께 기분좋게 힘내요~!!., ^&^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낭주선배님, 댓글 감사...
다음 자체 프로그램에서 한동안 버그 일어난 모양
지금은 수정이 제대로 된 듯하여 저도 한동안 우회회로를
만들어 PC사용 회원님들께 별도 안내 아래글 달았들었는데
이제 다음에서 버그수정하여 현재 정상표현 되어 저 역시
우회회로 안내 아래글은 지워버렸습니다.
아래 우회 안내글에 달려있던
낭주 선배님의 "베사메무쵸 잘 감상 했다"는 댓글은 지워졌네요.
죄송합니다.
다음이 카페 프로그램 여러가지를 수정 업로드 작업하고 있는 듯
프로그래머 작업반경 속도에 따라 한동안 달리 표시되기도 하네요.
오늘도 편안(便安)한 하루 되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