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 한 잔의 여유

우야든

작성자삼족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773 목록 댓글 13

     플레이어 버튼 > 클릭

monoselfDialogue

잠시나마 어찌나 쪽잠인지...
비몽
非夢似夢사몽간 몽환夢幻일까
나홀로 모래시계 속 공간에서
쭈빗쭈빗 대느라 피곤했나 봐.

책상위에 널부러진 잡동사니 여기저기 메모지는
생각나면 그때그때 업무 짜집기 puzzle퍼즐난 맞춤

나이따라 옅어지는 기억의 끝자락을 놓칠까봐
커피 향기 풀풀댄 또 한편의 달콤함을 맡아본다
.

한다고 하는데 하다가 고개 떨구기 茶飯事다반사
쿨쿨~~코 안골기 그나마 다행인 듯 싶은데
입가에 침냄새 질질
~~ 난감하기가 참, 그렇다.

하매도..,
맡은 바
, 처리 일감은 졸림을 비벼서라도 우야든
하고야
..,
마는 바
, 剛直강직함은 오지기나 굴뚝불통不通 같아
예나지금이나 호주머니속 빨아먹는 스틱 위장약은
찰딱서니 없게시리
, 예나지금이나 찰싹 달라 붙어
시도때도없이 속이 씨리다 싶으면 단골메뉴 행차行次

Epilogos에필로고스
아주아주 지지리도 높고높은 하늘아래 발아래는
빙글빙글 連實연실 도는 듯 까마득낭떠러지추락경墜落景

속절없이 후두둑
스쳐가는 여우비
호랑이 장가 가는
덕분에 찌든 때를
벗겨낸 듯 깨끗한
사무실 창 아래로
커피 한 잔의 여유
상심傷心無想무상
想念無念무념

 Fall Double Vision생각&생각의 線上선상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가리나무님, 글 목록난을 보면 아래 PC버전 글을 클릭하세요.
    다음카페 자체가 무언가 버벅거리는 모양세 인가 봅니다.
    제가 우회로를 만들어 났으니 아래글 내용난에 5060 표시된
    네모창을 클릭하면 제대로 보일겝니다.
  • 작성자가리나무 | 작성시간 26.06.11 추천은 어제했고 오는 마음잡고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PC버전으로 보시니 제대로 보이시지요.

    스마트폰으로 보면 이상없는데
    PC로 보면 말씀 마따나 소스코드 초록색글이
    복잡히게 보이는게 아마도 다음 프로그램을
    업로드 과정에 무언가 좀 그런듯 보이니
    제가 우회회로로 PC버전을 따로 그 아래 글에
    안내해 났으니 아래글 내용난을 클릭하세요.

    추천(推薦)주셔서 고맙습니다.
    가리나무님, 오늘도 함께 기분좋게 힘내요~!!., ^&^
  • 작성자낭주 | 작성시간 26.06.14 싸이트 창이 이상하네여.
    잘 감상하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삼족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낭주선배님, 댓글 감사...
    다음 자체 프로그램에서 한동안 버그 일어난 모양
    지금은 수정이 제대로 된 듯하여 저도 한동안 우회회로를
    만들어 PC사용 회원님들께 별도 안내 아래글 달았들었는데
    이제 다음에서 버그수정하여 현재 정상표현 되어 저 역시
    우회회로 안내 아래글은 지워버렸습니다.

    아래 우회 안내글에 달려있던
    낭주 선배님의 "베사메무쵸 잘 감상 했다"는 댓글은 지워졌네요.
    죄송합니다.

    다음이 카페 프로그램 여러가지를 수정 업로드 작업하고 있는 듯
    프로그래머 작업반경 속도에 따라 한동안 달리 표시되기도 하네요.
    오늘도 편안(便安)한 하루 되시고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