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 한 잔의 여유

개꿈이라도 좋다

작성자낭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161 목록 댓글 11

누구나 한 번 쯤은 이런꿈을 꾸지 않을까

사랑에 한번 빠지고 싶어요
아주 멋진 여자를 만나
바다가 있는 아름다운 해변에
둘이서 한 번 걷고 싶어요

인생이 태어나서 살아온 괘적이
누구나 거의 비슷하다고 본다.

태어나서 약 30년은 내가 어떻게
살아갈까 내가 설자리를 찾기위해
성장하고 공부하고 자아를 여물게
하는시기,

30~50대 까지는 가정을 이루워
자식들 낳고 키우고 가르치고
부모역할을 하기위해 앞만보고
걸어온 세월,

60이 지나 이제부터 나를 위해 살아볼까
거울앞에 서서 내 모습을 보니
너무나 변해 버린 초췌해진 내모습
그동안 나를 위해 무엇을 했나 처절한
생각이 든다.

하지만 개 꿈이라도 꾸어보자
멋진 사랑을 찾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5 공감함.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15 오종태 고문님 모시고 강원도로
    가서 모시겠습니다~^^~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5 ♣ 그럼요
    개꿈이라도 꾸면서 살아 가야지 안나 하기도 합니다
    꿈은 이루어 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