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 한 잔의 여유

사교댄스를 익히고자 합니다..

작성자머돌|작성시간26.06.15|조회수176 목록 댓글 3

어제 동기들과 서울사당역인근 파스텔시티빌딩내 한식집에서 점심식사및 茶談뒤 동기1명의 손에 이끌려  콜라텍을 잠시 방문및 참관하였지요..

 

입장순간, 무도회장의 오색찬란한 전등빛과 경쾌한 음악들,수 많은 중장년남녀들의 일부는 어설픈,보통,현란한 율동과 유기적인 동작들에 나도 익혀두면 취미및 여가생활로 유용할 듯 해서 배워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커피방님들께 도움말씀을 듣고자합니다..

기탄없이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주실 말씀은

 >> 교습소, 교습기간,교습비

 >> 초보몸치가 단계별로 익혀야하는 댄스유형

 >> 커피방및 이곳타방에서 사교댄스능통회원 소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야 | 작성시간 26.06.15 배워두면 몸치탈출?은
    되는데,것도 자주해야 한답니다.

    수강료가 좀 비싸도 단기로
    배워야~ 실습도 빠르다고
    들엇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머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 작성자찬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배우고 싶네요
    배울수 있는데 소개 부탁 드림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