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 한 잔의 여유

그걸 왜 아낍니까?

작성자낭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215 목록 댓글 12

인사할 때 허리를 조금 더 숙이면,
보다 정중해집니다.
그러나 그걸 아낍니다.

말 한마디라도
조금 더 친절하게 하면
듣는 사람은 기분이 좋을텐데,
그걸 아낍니다.

실례를 했으면
"죄송합니다"하면 참 좋을텐데,
그걸 아낍니다.

좋아하고 사랑하면
"당신을 좋아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하면
좋을텐데, 그걸 아낍니다.

칭찬의 말도 아끼고
격려의 말도 아끼고,
사랑의 말은 더 아낍니다.

이 모든 것을 우리는
오늘도 열심히 아낍니다.
이렇게 손해볼 것도, 아까울 것도 없는데

이제는 아낄 것 없이
맘껏 표현하는 삶을 살아 가면 좋겠습니다.

아끼지 말고 살아 있을 때 마음껏 사용 하십시요.

아낀다고 해서 남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낌없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16 낭주 감사~
  • 답댓글 작성자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지니 굿모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16 낭주 꽈당~;;
  • 작성자삼족오 | 작성시간 26.06.16 낭주선배님의 넉넉한 말씀에 절로 고개 끄떡여보면서
    다들 황혼의 붉은 노을아래 여유롭게 웃으면서..,

    건강행복(健康幸福)한 하루하루 되었으면 하기에
    얼릉, 2번째로 추천(推薦) 올려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고 반가워라!
    우리하고 시차가 얼마인지 모르지만
    늘 정성스럽게 댓글을
    작성하는 삼적오님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