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변에 도보길 경치가 어렇게 좋은줄
미쳐 몰랐네요~
바람도 시원해 간만에 예쁜꽃이며,
햇살 머금은 그린색이며 잘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토투투 작성시간 26.06.09 오랜만에 참석해 멋진 사진 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재경 작성시간 26.06.10 사진 구도도 좋고 배경이 압권이군요~
봄이야님 어제 잔잔한 이쁜꼿들에 취해
우리를 잠시 발걸음을 멈추게했던 그 꽃들
첨보는 꽃 검색해서 이름 알고 좋았죠ㅎ
또한 수채화 한폭을 보는듯 한 그 여유로움도..
많은 사진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봄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경상도 억양을 쓰시면서도
참 부드러우신 선배님 덕분에
기분 좋은 걷기가 되었습니다.
담 기회에 또 뵙게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