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대나무숲~ 작성자놀토|작성시간26.06.09|조회수1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무도 아니고..풀도 아니고..시시사철 푸르고..꼿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경 | 작성시간 26.06.10 첨 가본 이 길 파릇파릇 대나무 숲길이 참 좋았어요 사진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서울 한가운데 숲이그것도 대나무 숲길이..좋은 풍경이라서 한 컷 올렸습니다.꼿꼿하고 늘 푸른 대나무 처럼.. 건강하시고즐거운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