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에..대나무숲~

작성자놀토|작성시간26.06.09|조회수120 목록 댓글 2

나무도 아니고..
풀도 아니고..
시시사철 푸르고..
꼿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경 | 작성시간 26.06.10 첨 가본 이 길
    파릇파릇 대나무 숲길이 참 좋았어요
    사진 멋져요 ~
  • 답댓글 작성자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서울 한가운데 숲이
    그것도 대나무 숲길이..
    좋은 풍경이라서
    한 컷 올렸습니다.
    꼿꼿하고
    늘 푸른 대나무 처럼.. 건강하시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