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가슴에 새기며)

작성자초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9 목록 댓글 12

 

 

 

 

오늘은 현충일 입니다.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바친 이들을 기리는 날

너무나  가슴 아픈 날

 

그러기에 우리는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야합니다.

만약 그 분들의 희생이 없었다면

우리가 지금처럼 행복하게 살 수 있었을까요.

 

오늘 하루만이라도 우리 모두

10시 사이렌을 기다려 숙연하게 묵념해야겠습니다.

 

조국을 지키고 수호하시다

전쟁중에 순직하신 많으신

호국영령님의 명복을 빕니다.

 

그들의 후손 만대 안녕과 평안을 소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종태 아 네~
    본인이 유공자 라시니
    존경스럽습니다.

    그 공로 어디 가겠어요.
    복 받고 사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가을소나타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현충일 기념행사를 산에서
    맞이했습니다
    오늘아침 9시35분에 우리딸도
    태어났지요
    잘컷습니다
    희상하신 님들께 묵념으로 답례해
    드렸내요
    초록언니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산에서 묵념은
    더 숙연함을 고조시켰을지도...

    딸네미 국경일에 태어났으니
    잊고 지나가지는 않겠구나.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06 6월이면
    늘 아버님이 계시는
    국립현충원을
    다녀온답니다
    며칠 집안큰일로
    서울 연천까지
    ~
    우리 서로서로
    건강하면 좋겠어요
    평화로운 오후시간 되시구요 ~♡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시구나~
    국가 유공자 가족이시군요.

    그 공로에
    자손만대 복 누리고 사셔야 해요.

    연천이 아주 북녘땅인데
    멀리도 다녀 오셨네.

    황새님, 고마워요. 늘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