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번뿐인 소중한 내 인생인데 🌷
잠도 안오고 괜히 초조해지고
지금 내가 잘 살고 있는가 싶고
나만 이런가 싶고,
징글징글하게 사람이 싫다가도
한순간에 눈물나게 사람이 그립고,
너 정도면 괜찮은 사람이지라는 말에
괜시리 더 서러워 지는 날...
알아요,
많이 힘들죠,
정말 지쳐 죽겠죠?
현실은 내가 꿈꿨던 것과 달리
더 비참해져만 가고 점점 미치겠고,
일도, 사랑도, 인생도
되는거 하나 없고
가슴은 답답하고
몸은 지치고
아무리 발버둥 쳐도
벗어나지 못하는 이 답답한 현실,
갑갑한 인생.
그냥 될 대로 되라고 하고 싶기도 하고
그냥 만사 귀찮다고 포기하고 싶은
그런 순간들이 많았을 거에요.
그런데 정말 포기할 수 있겠어요?
못하잖아,
한번뿐인 소중한 내 인생인데~
어때요?
다시 한번 힘을 내보는 게...!!
- '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말 한마디' 中
점점 더워지는 날씨속에
매일 수고하시는 벗님께
마음 한 잔의 위로와
구름 한 조각의 희망메세지를~😉😊
아름다운 계절,
날마다 햇살 듬뿍~
에너지 가득 충전하시면서
유유히 흘러가는 시냇물처럼
너무 서둘지 않고
주어진 길 따라 노래 부르며 가는
여유로운 인생길 되시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놀 라셨어요?
저도 놀랫내요 놀래셨다기에~
편안한 쉼 되세요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09 ★우리는 누구나 자신만의 삶의 그 궤도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스스로
선택한 삶의 궤도를 성실하게 지키는 가운데
깨달음이 있지 안을까 합니다
오늘도 밝은 모습으로 성실하게 살아가는
하루 되길 바라는 마음 전합니다
잘 만들어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른사람과 비교? 그거참 아닌것같아요
수고하셨습니다
편한밤 되세요 종태님~~^ -
작성자마시멜로 작성시간 26.06.09 제게 꼭 필요한글 같아서
읽고 또 읽게 되네요.
좋은글 주셔서 감사드려요.
덕분에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마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