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26. 06. 12(금) 출석부(밤나무...)

작성자추일풍|작성시간26.06.11|조회수84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
    밤꽃필 무렵 모내기가 시작됐나.

    요즘은 그 많은 논도
    이양기로 하니까
    하루 이틀에 다 끝난다는데

    기후변화에 앞으로
    인간의 삶도 어찌될지

    토스파님 반가워요.
  • 작성자실상 | 작성시간 26.06.12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12 에유~
    우리 실상동상
    강원방 출석부는
    이변이 없는 한 꼭 찍어야해.
    고마웁네요.

    병아리는 얼마나
    중닭이 되었나 궁금하네...^^
  • 작성자마시멜로 | 작성시간 26.06.12 수원에도 율전동이 있습니다.
    밤나무밭이 많아서
    지어진 지명이라네요~
    강방님들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12 마시멜로님
    오늘 바쁘셨구나요.

    하루 피로
    편한 밤 숙면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