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2026년 6월13~14 토~일 출석부 (새싹보리 키우기, 리바이벌)

작성자초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33 목록 댓글 40

 

겉보리를 사다가 24시간

물에 불려서 용기에

가지런히 펴준다.

 

용기는 아무거나 되는 듯

투명한게 관찰하기 좋은 거 같아서

딸기 사다 먹은 팩 뚜껑을 이용했다.

 

 

 

키친타올을 덮고 

습기를 머금게 물을 촉촉히 뿌려 준다.

 

 

 

 

 

어두워야 안정감 있으려나

아예 보자기로 덮어 주었다.

 

 

 

오맛낫,, 이 경이로움,,

 

하룻밤새 뾰족뾰족 새움을 틔우다.

 

 

이틀

 

 

 

 

3일

 

 

 

 

4일

 

 

 

5일

 

 

 

6일

 

아침에 일어 나면 제일 먼저 눈 맞춤

 

오메,, 이쁜 거~~~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고 있다.

 

7일

 

 

 

 

    8일

 

 

 

 

 

 

 

 

 

 

 

 

 

이젠 수확해야 할 시기...

고맙소 새싹보리,,

그대가 있어 즐거웠소.

 

 

 

완죤,, 무공해 새싹보리 즙~

눈 요기 해보세요.

 

 

행복은 문을 열고

들어 오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꽃처럼 피어나는 것이랍니다.

 

강원방 우리 회원님들 마케이

삶의 모든 것이 꽃처럼 피어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려요,
    일요일은 마음이 느긋하니
    편안하지요.

    그저 감사합니다.
  • 작성자동현1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일요일 출석합니다.
    초여름의 짙은 신록이 참 좋습니다.
    덥다해도 아직은 산들바람입니다.

    새싹보리를 이렇게 관상용으로도 키우는군요.
    아주 굿 아이디어 보기 좋습니다.
    분무기로 물만 주면 된다니 누구나 할 수 있겠어요.

    모두 건강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일요일 단골 회원님
    반가운 동현님 어서 오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늘 변함없는 강원방 응원의 발걸음에
    감사드려요, 어드메 사시는지
    정모에 오시면 반갑게 환영해 드릴 텐데

    기회는 언제나 있으니
    언제 함 용기를 내어 보세요.

    늘 건강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4 초록이 밤은 시원하네요
    편안하게 쉬세요.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