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26년6월16일 화요일(우정)출석부

작성자가을소나타|작성시간26.06.15|조회수138 목록 댓글 19


즐겁고
반가운 만남 이였습니다

멀리서오신
전북방 전방장님과(한평이) 현 방장님(설레임) 먼길 달려와주신 수고에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서프리아즈로 나타나신 강원방 고문님
엄청나게 깜놀라웠습니다


변함없이 동탄에서 긴시간 힘드신가운대
오시는 우리초록이운영위원님의 강원방
찐사랑은 하늘많큼이나 더 높으십니다

간만에 뵙는 긴고랑님 건강한모습 뵈니
덧없이 반갑고도 기쁜마음이였어요

빈티지 농부의 창넓은 모자로 웃음을 선사해주신
우리 실상님의 모습은 명품농부이셨습니다
마늘 감자 잘 캐시길 ~

덕분에 잘먹고 즐거웠습니다
멀리와주신 설레임 방장님과 한평이 전방님께
너무 고맙고 감사 하시다고
긴고랑 님께서 두분의 회비를 대납해 주셨습니다

실상님께서는 맛있는 저녁을 대접해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구요

우리고문님께서는 기회를 놓치셨어요
고문님 기회는 또 있습니다
담엔 꼭~빼끼지 않으시도록 도와드릴 테니
걱정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ㅎ


다소 작은 인원이였지만 오붓하게 아주
좋은 시간을 보내고 다음을 기약하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모든 님들 무사귀환을 확인함으로
오늘의 일정은 근사하게 끝나게 되었내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등산 | 작성시간 26.06.16 즐거운모임되셨네요 동탄이면수원근처이네요
    갈방출석하고지났지만화이팅 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선배님 반갑습니다
    담엔 선배님도 뵈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마시멜로 | 작성시간 26.06.16 보기에도 정이 넘치는같아
    참 좋습니다.
    기회가 되면 저도 꼭 참석해보고
    싶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뵙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레임ㆍ | 작성시간 26.06.16 가을소나타 첫 만남이지만 오래된 친구처럼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어제 함께한 시간 아주 많이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