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2026년 6월17일 수요일 출석부 (춘천 번개모임 후기)

작성자초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31 목록 댓글 27
춘천 공지천 출렁다리
공지천 변 그늘 길을 도란도란 걸으며

 

 

 

 

 

강원방에 가입하여

초대 방장님 첫 정모에 참석한 이후

강원방에서 한 우물만 파다 보니

강원방에서 가장 오래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강원방에서 모임을 주관해본 건 처음이네요.

 

방장도 아닌데 

몇명이나 오겠나 신경쓰지 말고 편한 맘으로 하자 했어도

막상 속 마음은 욕심이 났었지요.

 

먼 먼 길 

전북에서 응원차 겸사겸사 달려와 주신

전 한평이방장님  현 설레임 방장님

백골난망으로  호명해 드립니다.

 

그리고 추일풍 고문님

역시 우리의 간절한 기다림을 져버리지 않으시고

참석해 주셔서 얼마나 반갑던지요.

 

또 또 그리고!

긴고랑님 실상님

그냥 와주신 것만해도 이 누야에게 힘인데

찬조까지 보태어 주시고 

이 누야가 할일을 척척 대신해 주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

돌아 오는 내내 뿌듯했습니다.

 

소나타 아우님의

봉다리 봉다리 쑥개떡도

잔칫집 정서에 한 몫을 해주었어요.

 

 

이렇게 번개모임은 7명 참석으로 단촐했지만

그래서 더 눈맞춤 할 수 있었고 성큼 가까워졌습니다.

 

짧은 만남 긴 여운

그새 추억이 되어 보고 싶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하게 잘 계시다가

반갑게 또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토스파동생도 평일 아니었으면
    참석했을 텐데 하고 옛날이 많이 생각났지요.

    나나소울 아우님도
    토스파 동생도 많이 보고 싶어요.

    늘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래요. ^^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17 얼마나
    마음쓰셨을지요
    그마음에 토닥토닥
    해드리고 싶습니다

    구슬을 한올한올
    꿰듯이 그마음이
    제게 고스란이 느껴지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정나누는 모습만으로도
    잔잔한 감동물결이예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에구
    역시 카페 리더 경험이 많은
    우리 황새님
    따뜻한 격려의 한 마디에
    힘이 되고 위안이 됩니다.

    이 초록이 없다고
    강원방이 어찌 되겠냐마는
    팔자소관 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빌어요. ^^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7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밤새 안녕하고
    새아침을 맞이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