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올해 작황이 덜하네요

작성자실상|작성시간26.06.17|조회수178 목록 댓글 8
씨알은 좋은데 무농약으로 고자리가 많이 파 먹었습니다
마늘도 너무 일찍심어서 냉해를 입었는지 씨알이 별로네요
끝없이 자라나 상추는 다 못먹어 이웃도 따다 주네요
햇빛이 따가우니 파라솔 밑에 퍼질러 앉아 캐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덥다고 하지만
    그늘 속에 있으면 아직은 견딜만합니다
    이젠 감자를 캐야 하는데
    오늘 늦게 내일까지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어 캐는걸 뒤로 미루었습니다
    모든 것은 캐서 땅 위에서 하루이틀 말려 보관해야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네요
    데스크 앞에 앉으면 창문으로 보이는 숲이 늘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숲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평화롭습니다 누님^^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7 ★이 만큼이나 나온 것에 감사
    수확에 기쁨은 농부에 행복.
  • 답댓글 작성자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분지족 합니다
    사실 재미로 하는 거지 값으로 치면 껌값도 안되지요
    주변 농부네 농사일 잠깐씩 30분이나 1시간 정도 조금 거들어 주어도
    주변에 이웃들이 농산물 나누어주는 것을 얻어먹어도 혼자는 살아갈 수 있습니다
    대추 털어주면 대추 나누어 주지요 살구 떨어지면 바케스로 주어 가라 하지요
    자두 복숭아 상품가치 떨어지는 것은 얼마든지 얻어먹어요
    대신 어르신들 보면 깍듯이 잘해야 하지요^^
  • 작성자마시멜로 | 작성시간 26.06.17 양파가 정말 싱싱해 보입니다.
    화분에 심은 화초가 자라는것만
    봐도 신기하고 뿌듯한데
    심는만큼 거두는 작물들을 보시면
    얼마나 기쁘실지~
    정말 대단 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재미있어요^^
    경제적인 관점으로 보면 헛짓거리 하는 거고 ^^
    취미로 하니까 할만합니다
    뭔가 소일거리가 있다는 것
    집중할 것이 있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