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26년 6월18일 목요일(우정)출석부

작성자가을소나타|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17


가끔은 한번쯤.

가끔은 한번쯤
가끔은 한번쯤
큰 소리로 웃어보자
행복한 순간을
느끼기 위해서

가끔은 한번쯤
가슴 저리도록
통곡해보자
슬픔과 원망이
사라질 때까지

가끔은 한번쯤
깊은 밤에
촛불을 켜보자
내면의 속삭임을
듣기 위해서

가끔은 한번쯤
달 밝은 밤에
오솔길을 걸어보자
자연의 신비에
감싸이기 위해서

가끔은 한번쯤
우리 주변을
둘러보자
나 이외에 누가
사는지 살펴야 하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시멜로 | 작성시간 26.06.18 와~그사이에 많이 자랐네요~
    날씨 많이 더우니
    쉬엄쉬엄 하세요~^^
    오늘도 행복한날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번주에가면 더 컷을걸요
    시원할때만 움직입니다
    겁나요
    즐저녁 되세요
  •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18 알알이 굵어지는
    포도송이만 보아도 힐링이다.
    머루포도니까 점점 까맣게 되겠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봉지를 씌울깔 말까 고민중 입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어요
    즐저녁 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8 가을소나타 이 나이에 한번 쯤이 아니라
    하고 싶은 데로 할 나이가 아닌가 하기도 합니다.
    좋은 일을 하면 더 아름다운 일이라고 보면서~
    편안한 밤 되셍 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