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지역방

'26. 06. 19(금) 출석부(가을을...)

작성자추일풍|작성시간26.06.18|조회수86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19 화창해서
    좋은날 뜨겁답니다
    오늘이 선물
    평화로운 기쁨이
    함께하시구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19 드뎌
    에어컨을 가동했어요.

    선풍기 바람이 싫어서
    약하게 에어컨을 틀고 있네요.

    황새님의 다녀가신 발자욱에 감사드려요. ^^
  • 작성자가을소나타 | 작성시간 26.06.19 시원하게 비가 내리는 저녁시간입니다
    즐저녁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19 여기도 쬐끔 비가 뿌렸어요.
    습도가 높아 후텁지근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위를 견뎌해야 해요.

    땀도 적당히 흘리면 좋습니다.
    땀 흘린만큼 수분보충도 명심해야 해요. ^^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