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시간 26.06.19 드뎌
에어컨을 가동했어요.
선풍기 바람이 싫어서
약하게 에어컨을 틀고 있네요.
황새님의 다녀가신 발자욱에 감사드려요. ^^ -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시간 26.06.19 시원하게 비가 내리는 저녁시간입니다
즐저녁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이 작성시간 26.06.19 여기도 쬐끔 비가 뿌렸어요.
습도가 높아 후텁지근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위를 견뎌해야 해요.
땀도 적당히 흘리면 좋습니다.
땀 흘린만큼 수분보충도 명심해야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