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천의 야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운동중에 한컷 찍었습니다
불빛이 얼마나 이뿌던지요
편안한 밤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시멜로 작성시간 26.06.22 가을소나타 기다려 주시고
반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도 강원방이 참 좋습니다.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마시멜로 오훗길도 행복하시고
낼 또 만나요
저는 농장에서 풀 뽑고 있내요ㅎ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22 가을소나타 편이 쉬세요.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22 ★아름다운 야경 좋아요.
무형에 가치를 알면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소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늦었습ㄴㅣ다
편한밤 되세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