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하늘 예쁘다. 공원잔디 밭에 걷기운동 나왔는데
구름도 예쁘고
어? 쌕쌕이가 지나갔나 보네.
얼른 찍어야해
빨리 빨리
우리 회원님들 보여 줘야해
바로 머리 위라서
고개를 이빠이 뒤로 젖히고
아이고 목 빠져
성공 성공...
발걸음도 가볍게
집에 돌아오자마자
하루방한테 보여주고
손녀한테 전송하고
우리 회원님들도 좋아라 하실래나...^^
다음검색
발걸음도 가볍게
집에 돌아오자마자
하루방한테 보여주고
손녀한테 전송하고
우리 회원님들도 좋아라 하실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