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은1 작성시간 26.06.10 저도 꽝 ~~ ㅎ
-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방장잡고 그기운을 받아가세요~~^^
-
작성자행복해 작성시간 26.06.10 감나무밑에 입벌리고 누워있으면 감이 입으로 떨어질까요?
내엎에사람 돈벼락과 나하고는 무관하다 생각하고 내팔 내흔들며 살겠습니다
세상에 공짜는없으니 ㅎ
-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운좋으면 입으로 떨어져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해 작성시간 26.06.11 지존 ㅋㅋㅋ 운을 믿고 요행을 기다리는거보다는 제가 땀흘리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