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나영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씨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반가운 분들도 계시고,
다음엔 시원한데서 운동했으면 좋겠습니다 ~~~ -
작성자연수기. 작성시간 26.06.16 더워도. 잊고 운동에 집중 하는 모습들
즐겁게 뛰고 나면 그런대로 견딜만 합니다
앞으로는 무더위가. 올테니 시원한 곳 으로
잠시 피신 했다가 와야 할듯요
선배님 불편하신 데도 참석 함께 해
주셔서 늘 고맙습니다 건강 하시고
좋아지신.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