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초록이 무더위와 함께 후덥지근한 체육관을 찜통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정모는 안양 CS실내배드민턴장으로 옮겼습니다
운동으로 흘린 땀은 보약입니다.
6월 4주차에도 보약같은 땀을 흘려봅시다~~^^
생활스포츠 배드민턴 운동은 우리 몸에게는 밥입니다
늘 항상 꾸준하게 즐겨야 건강해집니다
여러분의 밥을 책임지는 아름다운 5060 배드민턴회 정모하는 날~~
시간 비워두고 오십시요~
건강해집니다
지금이 가장 젊은 날~
그 젊음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배드민턴장으로 달려오세요
누군가는 이나이에 무슨 배드민턴이야 하지만
이 나이에 안하면 평생 못할수도 있는 운동이 배드민턴입니다
안양 석수체육공원 배드민턴장에서 함께 정을 나눕시다
시원함과 즐거움을 주는 아름다운 5060 배드민턴 동호회 ~~~
함께 운동하고 웃고 떠들다보면
몸도 마음도 유쾌해지고 건강해지고 행복해집니다
배드민턴 라켓이나 배드민턴 신발이 없어도
몸만 건강하시다면 마음만 가지고 달려 오십시요~~^^
● 일시 : 2026년 6월 27일( 토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안양 CS배드민턴장 1번 코트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52번길 13, 2층 CS배드민턴장 )
※ 관악역 2번출구 앞에서 12시30분에 픽업합니다
●준비물 : 개인운동 장비, 물, 약간의 간식,
콕비 및 입장료 포함 : 1만원
●연락처 : 지존방장 010-5542-5410
● 운동 후 식사는 1/n 입니다
혼자면 독서, 둘이면 대화, 셋이면 합창, 넷이면 운동
100세까지 건강하게 운동합시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재 작성시간 26.06.17 참석 합니다.
-
작성자키썸 작성시간 26.06.21 이번모임은 다른일정이 있어서요
7월정모때 뵈어요~
(주차등록)은 코트정수기앞에 있어요.
차량번호 입력하시고
무료시간 클릭하시면
되요. -
작성자한나영 작성시간 26.06.23 한혜란 참석합니다 ~~
-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한혜란님, 혜은님은 한나영님 차로 직행~~
연수기 총무님은 우영이님 차로 동행(관악역 2번출구에서 만나서 오세요)
달재님, 콕돌이님은 자차로 직행
지존은 평택에서 직행~~ -
작성자행복해 작성시간 1시간 53분 전 new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