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드민턴 동호회

7월11일(토) 2주차 정모 공지

작성자지존|작성시간26.06.16|조회수112 목록 댓글 3

 

7월의 무더위와 함께 후덥지근한 체육관을 찜통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정모는 안양 CS실내배드민턴장으로 옮겼습니다

운동으로 흘린 땀은 보약입니다.

7월 2주차에도 보약같은 땀을 흘려봅시다~~^^  

 

생활스포츠 배드민턴 운동은 우리 몸에게는 밥입니다

늘 항상 꾸준하게 즐겨야 건강해집니다

여러분의 밥을 책임지는 아름다운 5060 배드민턴회 정모하는 날~~

시간 비워두고 오십시요~

건강해집니다

 

지금이 가장 젊은 날~  
그 젊음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배드민턴장으로 달려오세요
누군가는 이나이에 무슨  배드민턴이야 하지만

이 나이에 안하면 평생 못할수도 있는 운동이 배드민턴입니다

안양 석수체육공원 배드민턴장에서 함께 정을 나눕시다
시원함과 즐거움을 주는 아름다운 5060 배드민턴 동호회 ~~~
함께 운동하고 웃고 떠들다보면
몸도 마음도 유쾌해지고 건강해지고 행복해집니다

배드민턴 라켓이나 배드민턴 신발이 없어도
몸만 건강하시다면 마음만 가지고 달려 오십시요~~^^


● 일시 : 2026년 7월 11일( 토요일) 오후 3시~6시 
● 장소 : 안양 CS배드민턴장 1번 코트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52번길 13, 2층 CS배드민턴장 )

※  관악역 2번출구 앞에서 2시30분에 픽업합니다


●준비물 : 개인운동 장비, 물, 약간의 간식,

               콕비 및 입장료 포함 :  1만원
●연락처 : 지존방장 010-5542-5410
 운동 후 식사는 1/n 입니다

 

혼자면 독서, 둘이면 대화, 셋이면 합창, 넷이면 운동
100세까지 건강하게 운동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은1 | 작성시간 26.06.16 7월도 go go ~~^^
  • 작성자달재 | 작성시간 26.06.17 특별한 일없으면 참석 합니다.
  • 작성자키썸 | 작성시간 26.06.21 참석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