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21일 개띠방 속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들이 다녀왔던 코스로 비숫하게 기획해서
확실하게 봉사하고 건강하게 복귀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 정모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수기. 작성시간 26.06.22 띠방 여행에서 권금성
다녀 오셨군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
작성자아르미 작성시간 26.06.22 베민도 열심
띠방도열심봉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혜은1 작성시간 26.06.23 new
속초여행
다시보니
그때의 추억이
새삼 떠오르네여
멋있네요 ^^ -
작성자이화에 월백 작성시간 26.06.23 new
베드민턴방 첨댓글다네요
지존방장님
개띠방 정모위해서
정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행복해 작성시간 26.06.23 new
봉사마음이 대단하십니다 계획하고 진행하는일이 힘드시는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