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드민턴 동호회

방장이 잠시 외유하고 왔습니다

작성자지존|작성시간26.06.22|조회수161 목록 댓글 14

 6월20일~21일 개띠방 속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들이 다녀왔던 코스로 비숫하게 기획해서

확실하게 봉사하고 건강하게 복귀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 정모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그렇지요~~
    우리가 좋으면 다른사람도 좋지요~~^^
  • 작성자이화에 월백 | 작성시간 26.06.23 베드민턴방 첨댓글다네요

    지존방장님

    개띠방 정모위해서
    정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아니 월백님이 민턴방까지 행차하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해 | 작성시간 26.06.23 봉사마음이 대단하십니다 계획하고 진행하는일이 힘드시는데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뭐 우리 민턴방 식구들은 이미 경험한 일들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