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21일 개띠방 속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들이 다녀왔던 코스로 비숫하게 기획해서
확실하게 봉사하고 건강하게 복귀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 정모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그렇지요~~
우리가 좋으면 다른사람도 좋지요~~^^ -
작성자이화에 월백 작성시간 26.06.23 베드민턴방 첨댓글다네요
지존방장님
개띠방 정모위해서
정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아니 월백님이 민턴방까지 행차하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해 작성시간 26.06.23 봉사마음이 대단하십니다 계획하고 진행하는일이 힘드시는데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뭐 우리 민턴방 식구들은 이미 경험한 일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