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는거야 작성자지는해|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진 작성시간26.05.26 사실 가장 기본이 되는 삶의 지침 같은데,인간의 과욕이 또스스로 과소평가 해서어렵게 만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반가워요~리진님^^어쩌면 가장 기본은불안정하고 불안함을내포하고 있겠지요.방향을 어데로 잡는가는오로지 나의 선택,책임 또한 나의 몫 이려니이젠 슬슬 힘을 빼고허허실실 즐기고누려보렵니다^^리진님의 좋은하루응원드려요~ 굿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5.26 지는해님좋은 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반가워요~~^^신미주님이 좋다시니저도 좋으네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5.26 평온을 주시고 용기를 주옵소서지는해님은 꿋꿋 히 용기있는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Hi~~^^반가워요~멋쟁이 인애님~♡늘 고운 시선으로좋게 보아 주시니용기가 쑥쑥 자라나네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5.26 현실감있게 잘 사십니다.지금같이 쭈욱사시면 잘 사시는 겁니다성격도 좋으시고복 밇이 받으셨습니다.자유방에서 즐겁게지내보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반가워요~시니방장님^^살아내느라 좌충우돌,현실에 부대끼다 보니숨구멍, 나름 꼼수가보이더군요 ㅎㅎ잘사는 것이라고용기 주셔서고맙습니다~^^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우 작성시간26.05.26 지는해님 만나 반가웠어요~^재미와 의미의 균형기본에 충실한 보통사람 조화로운 생태계If we try, we shall see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오~멋진 광우님^^한동안 댓글 속에서피어났던 우정의 시간을기억해요^^반갑고 고마웠습니다.실제로 뵈니영포티 처럼 활기찬에너지와 부드러운미소를 장착하신 훈남이시더군요. 짱~!좋은하루 마무리 하시고단잠속으로~ 굿나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