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냥 사는거야

작성자지는해|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진 작성시간26.05.26 사실 가장 기본이 되는
    삶의 지침 같은데,
    인간의 과욕이 또
    스스로 과소평가 해서
    어렵게 만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반가워요~
    리진님^^

    어쩌면 가장 기본은
    불안정하고 불안함을
    내포하고 있겠지요.

    방향을 어데로 잡는가는
    오로지 나의 선택,
    책임 또한 나의 몫 이려니
    이젠 슬슬 힘을 빼고
    허허실실 즐기고
    누려보렵니다^^

    리진님의 좋은하루
    응원드려요~ 굿럭!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5.26 지는해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반가워요~~^^
    신미주님이 좋다시니
    저도 좋으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5.26 평온을 주시고 용기를 주옵소서

    지는해님은 꿋꿋 히 용기있는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Hi~~^^
    반가워요~
    멋쟁이 인애님~♡

    늘 고운 시선으로
    좋게 보아 주시니
    용기가 쑥쑥 자라나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5.26 현실감있게 잘 사십니다.

    지금같이 쭈욱
    사시면 잘 사시는 겁니다
    성격도 좋으시고
    복 밇이 받으셨습니다.

    자유방에서 즐겁게
    지내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반가워요~
    시니방장님^^

    살아내느라 좌충우돌,
    현실에 부대끼다 보니
    숨구멍, 나름 꼼수가
    보이더군요 ㅎㅎ

    잘사는 것이라고
    용기 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광우 작성시간26.05.26 지는해님 만나 반가웠어요~^

    재미와 의미의 균형

    기본에 충실한 보통사람

    조화로운 생태계

    If we try, we shall see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오~
    멋진 광우님^^

    한동안 댓글 속에서
    피어났던 우정의 시간을
    기억해요^^
    반갑고 고마웠습니다.

    실제로 뵈니
    영포티 처럼 활기찬
    에너지와 부드러운
    미소를 장착하신 훈남
    이시더군요. 짱~!

    좋은하루 마무리 하시고
    단잠속으로~ 굿나잇^^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