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 풀 아시는 분

작성자시니|작성시간26.05.26|조회수285 목록 댓글 21

이 풀이 예전에 맛있다고
먹은 듯한데 식용 가능한지 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어머나~
    벨라님은 저걸 아시네요.
    난 한번도 안먹어 보았어요.
    맛있게 생겼어요.

    어느분은 우리집에 오셔서 냇가에 있는 물풀인데
    이건 호텔 샐러드에만 나온다고 마니 건져가셨어요.

    지금 막 도착해서 컴부터 들어왔는데
    다음엔 그걸 한번 올려볼께요.

    산언져리라 나물이 많아요.
    난 꽃가꾸기에 바빠서 나물은 잘 몰라요.
  • 작성자T 피케티 | 작성시간 26.05.26 시니 언니~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가보는
    뚝섬유원지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강물이 흐르고
    언덕의 풀섶에서 날아다니던 작은 나비들...

    무엇보다도
    맛있는 음식을 풍성하게 챙겨오느라고
    수고하신 시니 언니와
    고운 벗들과 함께 보냈던
    가장 아름다운 5월이었습니다...🌸🦋🦋
    오징어 전
    부참개
    수박
    김치, 미나리무침 등~등~ 👍👍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방장직, 즉, 직책을 맡으면
    봉사가 필요해요,
    그래서 약간의 봉사요.

    울집에서 가깝고 해서 수박같이 무거운 것을
    가져갈 수 있었어요.

    그날 내가 부친 전은 산나물 섞인 전이었어요.

    잘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천등산 | 작성시간 26.05.27 공작고사리 인가하옵니다
    신림면에 나오는가요 ?
    먹는건 조심하세요 !
  • 작성자베 베 | 작성시간 26.05.28
    식물에는 문외한입니다
    시니님...안녕하시죠?
    늘 다정하신 분!
    눈에 아리삼삼합니다
    언제나 강건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