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풀이 예전에 맛있다고
먹은 듯한데 식용 가능한지 아시는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어머나~
벨라님은 저걸 아시네요.
난 한번도 안먹어 보았어요.
맛있게 생겼어요.
어느분은 우리집에 오셔서 냇가에 있는 물풀인데
이건 호텔 샐러드에만 나온다고 마니 건져가셨어요.
지금 막 도착해서 컴부터 들어왔는데
다음엔 그걸 한번 올려볼께요.
산언져리라 나물이 많아요.
난 꽃가꾸기에 바빠서 나물은 잘 몰라요. -
작성자T 피케티 작성시간 26.05.26 시니 언니~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가보는
뚝섬유원지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강물이 흐르고
언덕의 풀섶에서 날아다니던 작은 나비들...
무엇보다도
맛있는 음식을 풍성하게 챙겨오느라고
수고하신 시니 언니와
고운 벗들과 함께 보냈던
가장 아름다운 5월이었습니다...🌸🦋🦋
오징어 전
부참개
수박
김치, 미나리무침 등~등~ 👍👍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방장직, 즉, 직책을 맡으면
봉사가 필요해요,
그래서 약간의 봉사요.
울집에서 가깝고 해서 수박같이 무거운 것을
가져갈 수 있었어요.
그날 내가 부친 전은 산나물 섞인 전이었어요.
잘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천등산 작성시간 26.05.27 공작고사리 인가하옵니다
신림면에 나오는가요 ?
먹는건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