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투표들 하셨쑤~~!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03 벌써 했지유...사전투표 첫째날...ㅎ
    우리처럼 땅 덩어리 좁은 나라서 지금같은 지방선거가 굳이 필요한지 의문이 많이 듭니다..우리동네 구의원만 현재 십여명..시의원이 40여명 이라네요..깜놀..몇년전에도 우리동네 분들이 저보고도 출마하라고 했어요..적극 밀어준다고..ㅎㅎ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맞습니다.
    광역은 몰라도 기초단체에도 의원을 둬야 하는지~~~
    지두 같은 생각입니다.
    ^(^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3 새파란 달빛 아래 고개 숙인 네 모습 애처롭구나
    가요- 달맞이꽃
    아까 낮에 투표하러 갔다가
    노래 가사처럼 될 뻔 했쓔, 됏슈?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오마낫~~~!
    고개 숙인~~~ 그럼 안되지유~~~
    ㅎㅎㅎㅎㅎ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4
    아침일찍 6시 출발 옆건물이라 5분 도착
    3,40미터는 족히 서있더군요.

    그래도 30분남짓에 끝나더군요.

    지금은 열심히 결과 보고 있습니다.
    내가 투표한 사람이 당선되기를 기원하며...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지지 보낸 분이 당선되셨나요~~~!
    자는 교육감까지 100% 당선되었더군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