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들 하셨쑤~~!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03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03 벌써 했지유...사전투표 첫째날...ㅎ우리처럼 땅 덩어리 좁은 나라서 지금같은 지방선거가 굳이 필요한지 의문이 많이 듭니다..우리동네 구의원만 현재 십여명..시의원이 40여명 이라네요..깜놀..몇년전에도 우리동네 분들이 저보고도 출마하라고 했어요..적극 밀어준다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맞습니다.광역은 몰라도 기초단체에도 의원을 둬야 하는지~~~지두 같은 생각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3 새파란 달빛 아래 고개 숙인 네 모습 애처롭구나가요- 달맞이꽃 아까 낮에 투표하러 갔다가노래 가사처럼 될 뻔 했쓔, 됏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오마낫~~~!고개 숙인~~~ 그럼 안되지유~~~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4 아침일찍 6시 출발 옆건물이라 5분 도착3,40미터는 족히 서있더군요.그래도 30분남짓에 끝나더군요.지금은 열심히 결과 보고 있습니다.내가 투표한 사람이 당선되기를 기원하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지지 보낸 분이 당선되셨나요~~~!자는 교육감까지 100% 당선되었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