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선 성공''

작성자남남북녀|작성시간26.06.05|조회수69 목록 댓글 1

오세훈씨 오선 성공,
서울시는 바라보는 눈이 남다름
오세훈씨를 보면 생각나는것이 있다
''부산행''
열차안의 그남자~~완전 닮음
생긴것도, 하는행동도, 이미지도,
서울특펄ㅡ시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6
    5선 선공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