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답이보입니다 작성자장비1|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피모로 작성시간26.06.05 관상은 심상이며 과학입니다공감하는글 잘 보구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즐거운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5 공감 함니다 얼굴을 보면 그사람의 살아온인생을 알수 있습니다 세상을 긍정으로 살았는지 부정으로 살았는지,세상 파도에 부딪쳐 엄청 고생했는지아니면 잘풀리고 잘살았는지 내나이 75세 지금 내얼굴은 어떻게 살았는지 궁금하네요 하하하초년얼굴 다르고 중년얼굴 다르고말년얼굴 다름니다 말년 황혼 얼굴이 좋아야 함니다후반전 내인생 최상 최고로 마음 편히 만족하게 살고 있습니다 보살펴 주신 하늘과 평생 내조 동지 배우자와 자신에게 감사드림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절대긍저므로살면복이찾아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05 영원한것은 없으니~~아무리 잘난 사람도속 다 빼줄것같은 친구도언젠간 떠납니다몇십년 고통의 날들도순간처럼 사라지더이당우리가 할수있는건아무것도 없지요다만최선을 다해 하루하루성실히 살아가는것뿐~~오늘도 이렇게 또매일처럼 똑같은 맘으로살아가는중입니다멋진 주말 화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렇조하루하루의미있게최선을다하며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6 편안한 마음이야말로가장 고운 화장입니다.나이들면얼굴에 이력서를 쓰고 다닌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