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영 회장이 남긴 15개의 어록
01.불가능하다구? 이봐, 해보기는 했어?
02. 운이 없다고 생각하니까 운이 나빠지는 거야.
03. 길을 모르면 길을 찾고, 길이 없으면 길을 닦아야지.
04. 무슨 일이든 확신 90%와 자신감 10%로 밀고 나가는 거야.
05. 사업은 망해도 괜찮아, 신용을 잃으면 그걸로 끝이야.
06. 나는 젊었을 때부터 새벽에 일어났어. 더 많이 일하려고...
07. 나는 그저 부유한 노동자에 불과해.
08. 고정관념이 멍청이를 만드는 거야.
09. 성패는 일하는 사람의 자세에 달린 거야.
10. 아무라도 신념에 노력을 더하면 뭐든지 해낼 수 있는 거야.
11. 내 이름으로 일하면 책임 전가를 못하지.
12. 잘 먹고 잘 살려고 태어난 게 아니야, 좋은 일을 해야지.
13. 더 바쁠수록 더 일할수록 더 힘이 나는 것은 신이 내린 축복인가 봐.
14. 열심히 아끼고 모으면 큰 부자는 몰라도 작은 부자는 될 수 있어.
15. 시련이지 실패가 아니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기만 용용 작성시간 26.06.05 대한민국 젏은이들이
반드시 보고 느끼고
굳쎈 다짐 각오 맹세 결심 결의
목표 뜻 을 세우고 빛나는 달성
성취 하기를 바람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마음에새기고
최선을다해 행복한 삶살아요 -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06
무에서 유를 창조하신 분이십니다.
정말 장한 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