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5 굳모닝 하하하
재밌네요 공감함니다
인생 째큼 쬬큼 75년 살아 봤는데
사람인간 관계 한시절 한때입니다
서로 상호 피차 건강할때 좋을때
웃을때 어울릴때 술잔 부딪칠때가
좋을때 입니다
이제는 좋은시절 다 지나가고
수십가지 성인병 약들만 먹고
사는 노인으로 살고 있네요
껄껄껄
세상만사 와 수많은 사람관계
다 겪었으니
혼자 조용히 보내는
시간이
자유 평화 행복 평안 입니다
종3 왕돼지 갈비집에서
소주 맥주 썪어 말아서
인생 뭐 있어, 즐거운 인생은
갈비와 알콜이다 건배 브라보 위하여
필승을 외칠때가 좋았네요 하하하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