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낙지 인간에게

작성자송지학|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5 굳모닝 하하하
    재밌네요 공감함니다

    인생 째큼 쬬큼 75년 살아 봤는데
    사람인간 관계 한시절 한때입니다

    서로 상호 피차 건강할때 좋을때
    웃을때 어울릴때 술잔 부딪칠때가
    좋을때 입니다

    이제는 좋은시절 다 지나가고
    수십가지 성인병 약들만 먹고
    사는 노인으로 살고 있네요
    껄껄껄

    세상만사 와 수많은 사람관계
    다 겪었으니

    혼자 조용히 보내는
    시간이
    자유 평화 행복 평안 입니다

    종3 왕돼지 갈비집에서
    소주 맥주 썪어 말아서

    인생 뭐 있어, 즐거운 인생은
    갈비와 알콜이다 건배 브라보 위하여
    필승을 외칠때가 좋았네요 하하하ㅡ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재미 있으라고 쓴 글!
    재미있게 보셨다니 그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치악산2 작성시간26.06.05 낙지같은 인간도 싫지만 싫은데두 악착같이 달라붙는 낙지같은 여자도 싫어요
    ㅋㅋㅋ

    날이 잔뜩흐려요
    혹 길동무 가시면 좋은 하루 음주가무로 즐기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나는 그런 여인네도 없는데 있는 사람 들이 없는 사람 마음 너무 안 알아 주는 것 같아 서운하이!!
    어제도 넉넉하게 방부제를 드셨나이다~
  •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05 저는요
    1,약속 안지키는 사람
    걍 멀리합니다
    4,딱 내 스타일ㅎㅎ
    5,절대로 안합니당
    8,요거 넘 싫어요
    아는체 하는 사람
    넘넘 피곤합니다

    글 감사드려욤
    멋진 금욜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는 가끔아는 체 하는데 물론 딱지 맞겠지요?
    그래도 우짭니까?
    다른 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고전하고 있는 것을요!!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6
    구구절절이 모두 옳음 말씀이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