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그림전시 한글 살어리랏다 작성자지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작가의 마음이 보입니다.아주 정성껏 만들어서 저리 전시까지 할 때얼마나 신났을 까요.독자들이 많고 작품이 잘 팔리면 더욱 신이 나겠지요.저도 작품을 해보았지만전에는 그림이 잘 팔렸지만요즘 세상에는 벽면을 비워 놓는 것이 여유와 멋을 더 하는 세상이 되어 좀 안타깝습니다.그림이 잘 팔리기를 기원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시니님안녕하세요 댓글 달아논 시니님말씀이 모두 맞습니다벽면을 비워 논다는 말씀요70년동안 너무 바빳는데 요즈음 슬슬 일에서 은퇴할 나이라 여유를 마음껏 부러 본답니다미술을 좋아해서 자주 전시를 접한 답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