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07
멋진 작품들입니다.
만든사람들의 정성이 보입니다.
잘 팔려서
자금도 생기고 사는 사람의 집도 멋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지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시니님
원주집에도 한점이 걸리시길요 ㅎ
농담이고요
저는 카페방 하면 시니님
원주별장만 생각나는 사람입니다
초대할때 한번 뵙지 못 한것이 아직 까지 한이 남아 있답니다
별장이 눈에 선한 아침 오늘도 인천쪽으로 전시그림 나갑니다
이제 팔자가 살팔자라서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09
닉을 본 듯도 하고
우리 원주집을 아시네요.
누구신지 언른 떠오르지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