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6일 현충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38 목록 댓글 3

안녕~~~♡

아릉다운 아침^^

 

현충일 순국선열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침을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살다보면 많은 인연을 만나

지만 마음이 쉬어 가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아무

말 없이 함께 있어도 편안한

사람이 있다면 그 인연은

이미 삶이 준 큰 선물이다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06 경건한 마음으로 현충일을 보내겠습니다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06 서울숲가는 전철안입니다
    꽃보구 몸도 맘도
    힘을 얻으려요ㅎ
    현충일
    경건하게 하룰 보내야지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7
    미안하게도 현충일이 어제 지나갔습니다.
    무척 바쁜 날을 보냈습니다.

    제2땅굴도 갔습니다.
    천천히 땅굴 감상기 올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