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멍청이들의 나라

작성자옐로나이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냉동인간으로 있다 되살아나서
    치로해서 나으면 주위 아무도 없는 혼자
    새세상 어캐 살 수있을까요?
    전 그냥 해준다해도 안할 것같습니다.

    괜시리 악화는 양화를 구축한다.
    어느 경제학자가 말했죠.

    똑똑한 사람은 저만 살 것을 생각합니다.
    가난한 사람은 얻어먹을 생각함 합니다.

    누가 잘낫은지는 모르지만
    사회는 공자 먹을 사람들이 차지하고
    그들에게 공급은 나라가 한다지만
    부자들의 돈을 뺏어다 하는 것이지요.
    그러니 부자들은 세금 적은 나라로 도망가고
    나라가 망하게 되는 쉬운 논리지요. 남미 어느나라...
  •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젊은 나이에
    불치병을 앓게 되면 생각이 바뀔 지도 모르겠지요.

    그린 마일 영화
    아주 오래 사는 사람이 주인공인데요.
    그걸 모르는 어떤 여자가 재결합을 원하는데...
    부인도, 아들도, 친구도 모두 저세상.
    그때마다 슬펐다며, 그런 아픔을 겪기 싫다며 거절을 하지요.

    베네수엘라는 이미 3류 국가가 되었고요.
    아르헨티나도 아슬아슬합니다.
    우리나라도 어째 돌아가는 폼이...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9 옐로나이프 
    우리나라는 우리 생전까지는 멀쩡할 듯합니다.
    그렇다고 빨리 죽을 수도 없고 오래 살아야지요.

    옐로 라이프인줄 알았더니 나이프네요.ㅋ
    나이프와 무슨 연관이 있는 듯요.
  •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시니 백세 시대입니다.
    급변하는 세계사를 보면
    우리 생전에 무슨 일이 생길 지
    알 수 없습니다.

    옐로우 스톤이 있지요.
    인디언들은 노란색을 좋아했나 봅니디
    캐나다 유콘 주의 주도가 옐로우 나이프입니다.
    그 부근에 사는 인디언 부족의 명칭이기도 하고요.
    오래 젇
    오로라, 북극곰 보러 간다고 혼자 갔다가
    운전이 너무 힘들어 중간에 포기하고 돌아온 적이 있지요.
    언젠가 다시 간다고 닉을 그렇게 지었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