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냉동인간으로 있다 되살아나서
치로해서 나으면 주위 아무도 없는 혼자
새세상 어캐 살 수있을까요?
전 그냥 해준다해도 안할 것같습니다.
괜시리 악화는 양화를 구축한다.
어느 경제학자가 말했죠.
똑똑한 사람은 저만 살 것을 생각합니다.
가난한 사람은 얻어먹을 생각함 합니다.
누가 잘낫은지는 모르지만
사회는 공자 먹을 사람들이 차지하고
그들에게 공급은 나라가 한다지만
부자들의 돈을 뺏어다 하는 것이지요.
그러니 부자들은 세금 적은 나라로 도망가고
나라가 망하게 되는 쉬운 논리지요. 남미 어느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