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억수로 쏟아지던 여름날...진정한 영웅 작성자삶의지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그래도그분은 옆에 좋은 친구가 있었습니다.얼마나 다행이고 위로인지더 못한 주위에 아무도없는 사람은 어쩌나 하는 생각이듭니다.좋은 일 하셨습니다.이리 서로 돕고 살아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시니 님~반갑습니다 이렇게 서로 돕고 살아가는 것~이것이 사람냄새 나는 인생이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원 작성시간26.06.07 말씀대로 [타인이 또다른 나]라는 생각을 늘 염두에 두고 봉사나 사랑을 베풀 수 있다면 그게 진정한 영웅이 맞습니다.글 잘 읽었고 진심으로 공감합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반갑습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건생의 가장 큰 축복이라고생각합니다 아주 작은 것이라도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삶을 살 수 있다면참으로 아름다운 삶이겠지요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성원 작성시간26.06.08 삶의지혜 안녕하세요?저는 이미 정밀 검사를 이미 했고 별다른 이상도 없었지만 배도 아프고 설사가 나서 약물치료로도 되지 않던 게 자연스럽게 나았습니다.그런데 어느 날부터 그 증상이 재발해서 카페활동을 쉬게 됐습니다.지금은 덕분에 약물치료로 견뎌나가고 있습니다.참으로 아름다운 삶은 봉사를 몸소 실천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최성원 약물치료로 견뎌나가고 있으시다니다행입니다꼭! 건강한 몸으로 치유되시고다시 재발하지 않기를간곡히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성원 작성시간26.06.08 삶의지혜 네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