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귀가 능력... 작성자창원친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큰산지기 작성시간26.06.06 남의 말을 귀담아 잘 듣고 나서 뭐라는 답이 필요하네요. 대화의 기법입니다.남의 의견도 듣고 잘된것 아닌것을 구분할줄 알아야 이세상사 무난히 잘 이겨냅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누가 말을 하려는데듣는이가 그것에 대하여 잘안다고 가로채는 경우를 흔히 봅니다.절대 안되는 행동이지요.끝까지 듣고 조금 첨가하는 것으로 마무리해야죠.대화의 기본 기법입니다.무례하다 생각하지만 아쉬울 때가 많지요.참으로 아쉬운점이우리 삼국지 이야기하던 분이 이젠 안오시는데그분보다 앞서는 분이 두어분 있어서 마니 아쉬웠습니다.아무리 힘들어도 마음을 알아주는 한사람만 있으면 외롭지 않은것이 대장부의 자존심이요 명예이다. 이 말씀에 감동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