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의사의힘을 빌리지않고 건강하게 살수있는방법

작성자장비1|작성시간26.06.07|조회수99 목록 댓글 8

의사의 힘을 빌리지 않고도 건강하게 살수 있는 방법,

● 1위
좋은 술을 적당히 즐기고 마셔라!
요즘 막걸리는 최고의 음료이다.
다양하게 칵테일을 해서 마셔도 좋다.

● 2위
걷거나 달려라!
30년 건강하게 더 산다.

● 3위
열정적으로 사랑하라.
(남녀가 포옹을 자주하라)

● 4위
전신의 피로를 풀어라.
(맛사지가 최고)

● 5위
인생은 한번 뿐이다.
즐겁게 살아라.

● 6위
재밌게 잘 노는 것도 삶의 한 방편이다.
친구와 함께 해라.
즐거움이 배가 된다.

● 7위
의자에 오래 앉지 마라.
병원 갈 일만 생긴다.

● 8위
우리 몸에 생강은 아주 좋은 보약이다.
특히 겨울철엔 생강을 가까이 하자.

● 9위
7~8시간의 잠도 좋지만, 그렇치 못 할 경우 짧더라도 깊은 잠을 자려고 노력하자.

●10위
가까운데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피크닉이나 여행을 자주 하라.
여행이 중요한 것 같지만 옆에 있는 사람이 더 중요하다.

● 11위
설탕은 달콤한 독이다.
적게 먹어라.
거의 대부분의 약이 쓰다는 생각을 가져라.

● 12위
맛있는 빵은 결과론적으로 볼 때 노~!!
메뉴를 바꿔 다소 입에 거친 빵을 선택하라.

● 13위
흥분해봤자 자신에게 도움될 것 하나 없다.
흥분해봤자 하늘로 빨리 간다.
진정해라.

● 14위
엽록소 잎채소와 허브 과일을 챙겨 먹어라~!!!

● 15위
사과는 하루 1~2개는 꼭 챙겨 먹어라.
어느 과일이든 조생종보다 만생종을 골라라.

● 16위
바보 상자인 TV 시청을 줄여라.

● 17위
다양한 차를 곁에 두고 즐겨 마셔라.

● 18위
마늘과 양파를 꾸준하게 먹어라.

● 19위
다양한 견과류를 즐겨 먹어라.

● 20위
식초는 내몸을 낫게하는 보약이라 생각해라.

● 21위
찬 물은 노노~!!!
뜨거운 물을 마셔라.

● 22위
가을 밭에 보물 무와 무청이 있다.
무만 잘라 쓰고 무청은 버리는데, 무청을 알면 무보다 무청이 사람에겐 더 좋다.

● 23위
웃음은 나의 건강 주치의,
일부러라도 웃자.

● 24위
입에 좋은 음식은 몸엔 최악의 음식이다.

● 25위
아침 저녁은 잘 챙겨먹어야 하지만, 저녁은 6시 전에 아주 간단하게 먹자.
특별한 모임이 아니라면 사과하나에 견과류 한 주먹이면 저녁 끝 행복시작.
뱃속의 평화~!!!

● 26위
건강은 건강할 때~!!!
병들면 말짱 꽝~!!!

큰 병은 의사가 고치지만,
내 몸의 작은 병은 생활 습관만 바꿔도 낫는 수가 많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좋은 글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흥분하면 자신에게제일 손해조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07 좋은정보
    실천할수있도록
    해보리라
    마음먹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시구요 ~^.^
  • 답댓글 작성자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07 즐겁게 살자~~!!
    매일 긍정적 생각으로.하루를
    신나게 살면 될듯요
    오늘도 신나게 화이팅입니당 ~~♡
  • 답댓글 작성자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긍저므로 단순하고즐겁게
    살아요 우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