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되면 한다?

작성자송지학|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중요한 글 나가야해서 그냥 갑니다.
    다녀와서요.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바쁘시니 그냥 넘어 가시지요!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07 "하면 된다"
    "안되는 게 어딨어..해 봤어?"
    한창 고도성장 시대 학교서나 직장에서 자주 듣던 얘기입니다..
    세상을 살다보니 노력해도 안되는게 많더라구요.
    공부, 돈(주식?)..사람관계..
    아..이번에 보니 선거도 그러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차 속에서 유리창 밖으로 해를 쳐다보며 아내가 무심코 하는 말!
    "나는 차 속에서 해 봤다!!"
    그러자 남편이 화를 벌컥내며 " 그 놈이 누구야??"
    차 속에서 태양을 본 것도 큰 죄가 되나 봐요!! 참~~~~내!!
  •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07 하면 된다/되면 한다
    시니어시기보다 젊은이들에게 어울리는 용기를 주는 가훈일거 같아요

    걱정한다고 해결된다면 모를까
    스트레스에 먼저 쓰러지는거죠
    시니어는 일단 요것만 해결하면 되겠어요
    Spirit (긍정/감사)
    Travel
    Recreation
    Eat
    Smile
    Sleep
    스트레스 맞춤 해결 방법으로 딱 맞네요
    가끔 잠이 쉽게 들지않아 뒤척이는게 어렵기는 하죠
    짜증내면 더 잠이 안오고~ㅎ
    저는 '일하러 안가는 시니어인데 밤에 못자면 낮에 자면 되잖아~ no 짜증' 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냥 낮이나 밤이나 침착! 침착~~~~//
    화내면 사고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캔디님 자주 보니 좋아요.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07 "가훈" 아주 중요 합니다~~

    첫째도 중요 하지만
    "나훈"으로 대비 하는 것도
    지혜 입니다.

    그래서 성공한 사람이
    "나훈아" 이라고 상상해 봅니다.

    "되면 한다" <== 쓴 할매는 그나마 진솔한 할매라 찬사를 보냅니다~~

    부정적인 할매는 아래와 같이 씁니다~~

    " 서야 하지 " ~~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무언가는 몰라도 침착하게 서서히 해야죠!!
    그래야 해결되니 어쩝니까??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7 내나이75세
    점점 갈수록 기운 체력
    떨어져

    면역력 정신력 심신 단련
    강화 하고자

    동네 야산 둘레길 배낭 메고 걷다가
    휴식중
    막걸리 한잔 하고 있음

    되게 하려면 두발로 열심히
    걸어야 함니다

    걷지 않으면 서지 않는다
    만고의 진리다 후후껄껄하하ㅡ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반올림하면 80이군요!
    둘레길 다니시는 것으로 보아 아직은 건강하심이 엿보입니다.
    계속 건강관리 잘 하세요!!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재미있는 말중에
    하면된다. 되면 한다....

    stress한 단어를
    아주 잘 풀어놓으셨습니다.

    무엇보다 미소가 젤 인것같습니다.
    웃으면 만사형통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