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서부 5대 케년 외 관광 여행기(28)...브라이스캐니언을 떠나다. 그리고 모르몬교에 대해서 작성자뿅망치(신현준)|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내가 학창시절 학교게시판에 영어를 가르친다는 광고를 보고가까운 동네라 찾아가보니 멋쟁이 미국남자둘씩 짝을 지어영어를 가르쳤습니다.친구들이랑 좀 재미있게 다녔습니다.몰몬교 선교사들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뿅망치(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종교에 대해서 좀 넓은 시야를 가졌으면 해서 다양한 종교에 대해서 올리는데 몰몬교도 그런 의미에서 올린 글입니다.사실 몰몬교도들 현재 주류 개신교 들보다 훨씬 더 도덕적인 사람들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뿅망치(신현준) 종교에 대하여 말하지말라 합니다만여호와의 증인도 그렇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님의 직접경험과 글과 사진들 설명아주 정성스럽게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매번 감동으로보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소리 작성시간26.06.07 모르몬교에 대해서 공부 잘 했습니다 . 건강 하십시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뿅망치(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종교의 교리라는 것이 어차피 상식과 맞지 않는 것이니 비 종교인의 입장에서는 이단으로 규정하는 그들의 행동도 비이성적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08 몰몬교나 여호와의 증인이나 계속 존재 하는거를 보면 나쁜 종교는 아닌거 같은데?여호와의 증인? ㅡ 나라를 지키는 군대를 부정 한다는거에 내 생각과 틀린 종교라고 생각이 듭니당충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