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 서부 5대 케년 외 관광 여행기(28)...브라이스캐니언을 떠나다. 그리고 모르몬교에 대해서

작성자뿅망치(신현준)|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내가 학창시절 학교게시판에 영어를 가르친다는 광고를 보고
    가까운 동네라 찾아가보니 멋쟁이 미국남자둘씩 짝을 지어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친구들이랑 좀 재미있게 다녔습니다.
    몰몬교 선교사들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뿅망치(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종교에 대해서 좀 넓은 시야를 가졌으면 해서 다양한 종교에 대해서 올리는데
    몰몬교도 그런 의미에서 올린 글입니다.
    사실 몰몬교도들 현재 주류 개신교 들보다 훨씬 더 도덕적인 사람들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뿅망치(신현준) 
    종교에 대하여 말하지말라 합니다만
    여호와의 증인도 그렇습니다.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님의 직접경험과 글과 사진들 설명
    아주 정성스럽게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매번 감동으로보고 있습니다.
  • 작성자 추소리 작성시간26.06.07 모르몬교에 대해서 공부 잘 했습니다 . 건강 하십시요 .
  • 답댓글 작성자 뿅망치(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종교의 교리라는 것이 어차피 상식과 맞지 않는 것이니 비 종교인의 입장에서는
    이단으로 규정하는 그들의 행동도 비이성적이지요.
  •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08 몰몬교나 여호와의 증인이나 계속 존재 하는거를 보면 나쁜 종교는 아닌거 같은데?

    여호와의 증인? ㅡ 나라를 지키는 군대를 부정 한다는거에 내 생각과 틀린 종교라고 생각이 듭니당

    충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