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obot시대가 오는이유

작성자장비1|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사뱡 작성시간26.06.08 산업생산 시설.단순반복 에는 3D업종에 최적대체 할수있지만 그로인한 실업자원을 방치하여 인구체적. 출산장려책에 반하는 현상이

    국가적 고륙지책이 전무한 한국인소멸 상태를 가속화 시킬수 있고

    대책없는 사회부조리인
    공무원 위변조범죄를 실형시 파면실태를 방관하는 검찰로 저질범죄는 고착화되어 청령정권이 아니면 해결이 않되는 파국지경이 방치되고

    보이스피싱. 마약점조직화
    등은 지하화 되어가는 현상을 로봇으로 해겳불가능하게
    되어 Ai의 분석과 인간의 기획이 순발력있게 해결 되어야

    인간사회의 로봇지배사회를
    순조롭게 해결할수 있다는 인근선진국의 우려를 본적있는데

    로봇화를 인간이 유도한것으로
    인간이 먼저 로봇화를 최소화하는게
    로봇의노예가
    되지않는길이라
    하던데

    다른분들의 로봇관은 어떠신지요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8 옛날
    같은 삶이 좋긴한데
    인력부족으로 우리에게 로봇이꼭 필요하긴한데
    안 쓸 수도 없고 문제가 생김은 확실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 합의점을 찾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꼭 알아야할 내용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