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학년쯤 되면 작성자창원친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8 좋은 글 가져오셨습니다.정말 이래야합니다.고치려는 것보다,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길 줄 아는 여유가 노년의 평화를 만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