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세이> 아주 오래된, 익숙한 편안함과의 이별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8 와이셔츠를 해질 때까지 입다니...정말 오래되었군요.와이셔츠를 세탁소에 가져가서 세탁요?아주 오래된 방식입니다.요즘은 집에서 그냥 빨고 말리고로 입습니다.의미를 지닌 와이셔츠생명을 다 할 때까지 함께 잘지내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요즘 와이셔츠는 옷감이 좋아 세탁하여 털어 말리면 끝이지만, 예전 와이셔츠들은 다림질이 필요하거든요.그래서~~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